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댕챱
놔두면 맨날 뭘 그렇게 열심히 해결하려 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것 안에서 원하는 것을 향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하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팔로우
건물주의 기쁨과 슬픔
서울에서 10년째 원룸 건물을 운영 중입니다. 건물주가 사람들의 생각처럼 편한 일은 아닙니다. 돈버는 일 중 쉬운 일은 없다는 당연한 이야기를 제 경험을 통해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서점직원
뻔한 이론이 아닌 실전적인 UI/UX 이야기를 전합니다 / 문의 : fbrudtjr1@nate.com
팔로우
안철
독서, 서점 그리고 출판문화의 미래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소피
100명 동안 100인을 기록하는 페이스드로잉서울 프로젝트에서 말을 글로 옮기고 있습니다. 30분씩 100명의 이야기를 적다보면, 무엇이 보일까요?
팔로우
품파파품파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은 스타트업 개발자입니다. 스쳐가는 생각들을 모두 정리하고 싶어 꾸준히 글연습 중 입니다.
팔로우
Jongmin Park
디자인으로 사람들이 세상을 풍성하고 밀도 높게 경험할 수 있게 돕습니다.
팔로우
이지
프로덕트 디자이너
팔로우
디자이너 쩬
IT 분야에서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제품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일 하는 방식에 관심이 많으며, 귀여운 모든 것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박준형
아직 갈 길이 머네요!
팔로우
피트니스 큐레이터
운동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피트니스 큐레이터의 사명으로 알고 열심히 가르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머쓱
경기도 안산에서 무늬책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화초
커리어와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취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김형석
직장인에 대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마르코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는 B2B 세일즈 솔루션 OnboardRoom 을 만듭니다
팔로우
워니
https://wonny.space/ 블로그를 이전하였습니다.
팔로우
박성현
한 우물만 파면, 결국 하나의 우물만 갖게 된다는 것을 깨닫고 세상의 온갖 잡다한 것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특히 경제와 금융, 주식 투자와 재테크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감동근
공부하는 게 직업인데 그것 하나도 제대로 못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