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3
명
힐링서재
따끈한 밥을 지어 사람을 살리듯, 따뜻한 글을 지어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구독
요부마
마흔 전엔 세상을 모험하며 나를 탐구했고, 마흔 이후엔 그 여정에서 얻은 생각들을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삶을 여행처럼 살면서, 하나하나 소중하게 기록합니다.
구독
양태연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모호성을 좋아합니다. 책을 낸 적이 있습니다. 필명은 여럿 있습니다.
구독
얼양
네이버 인플루언서, 그림책으로 이야기하는 엄마 강사, 강의합니다.
구독
패션 기획자 남윤경
브랜드는 이야기를 통해 성장한다고 믿으며, 사람들의 비전을 돕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구독
실버라이닝
2012년 여동생과 동생의 가족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금 곁에 있는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를 잃은 모든 분들이 다시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구독
시연
남편과 함께 동네책방을 운영하며 삶을 충분히 살아 생기는 일상의 기록을 담고자합니다.
구독
솔아Sora
한의사이며 이제 갓 태어난 딸을 키웁니다. 아직은 어수선하고 실수 투성이인 엄마지만 오늘보다 내일은 좀 더 단단한 엄마가 되어 있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구독
육남이
공무원이며 출간작가입니다. 아이에게 친구같은 아빠가 되길 희망하며 작은 부를 꿈꾸며 살아갑니다. 글쓰기로 인생을 기록합니다. 제 일상이 여러분의 삶에 도움 되길 바랍니다.
구독
박밝음
무엇이든 직접 경험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엄마이자 교사이자 연구자로서 부모교육, 유아교육에 관해 알게 된 지식과 감정, 생각을 나누기 위해 글을 씁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