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무진
여름밤의 대화, 맥주 그리고 여행을 좋아합니다. 76moojin@gmail.com
팔로우
이예지
이예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우엉백숙
우엉은 웡웡하고 웁니다. 웡웡!
팔로우
김영경
김영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섬 안의 섬에 머물고 있습니다. 하늘과 바람과 구름과 시와 함께 인생 2막을 채워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노준경
노준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Ray
Ra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하우
오후 3시30분쯤의 숲속 공기를 사랑하는 작가, 하우
팔로우
Sehnsucht
Sehnsucht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성량
김성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김선지
먼길 돌아, 뒤늦게 노트북 앞에 앉았습니다. 글을 쓸 수 있어 행복합니다.
팔로우
최재운
AI와 인문학의 교차점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대학에서는 AI와 경영의 융합을 연구하고, 일상에서는 AI와 인간을 중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ellen
문화.예술.전시 관련 글을 씁니다.
팔로우
커피 마시는 수달
낮에는 커피, 밤에는 와인을 즐깁니다. 커피를 연료 삼아 매일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윤도준
윤도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시현
오시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루달
하루 달처럼 조금씩 마음을 채우고, 다시 조금씩 마음을 비우는 중이다. 1인 독립 출판사를 운영하고 "마이아" 예술 단체, "소문창" 소설 동아리에서 활동한다.
팔로우
문찬우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