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Grandmer
전 세계를 놀러다니고 싶은 해외 마케터입니다. 브런치 이름인 Grandmer (그랑메흐)는 프랑스어로 큰 바다라는 뜻입니다. 큰바다처럼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담아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민경
12년 차 기자, 3년 차 워킹맘, 잡문가. 삶에 동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두고 왜 좋은지 잘 쓰는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시청중독
취미로 영화 리뷰를 씁니다. 본 건 많은데 쓴 건 적어서 부지런히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주연
지방에 사는 청년 당사자로서 청년 커뮤니티를 운영하기까지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무인도사
온전히 '나'일 수 있는 곳, 무인도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금세윤
퇴사를 참고 있습니다.
팔로우
선데이수
도쿄에 삽니다. 살며 여행하며 느낀것을 적습니다.
팔로우
예솔
서두르지 않는 일상을 추구합니다. 느리지만 오롯이 쓰고 그리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캐나다홍작가
워커홀릭이었던 파이어족, 미세먼지 이민 1세대, 간헐적 연애를 하는 비혼주의자, 마흔에 은퇴 후 캐나다와 제주도에서 반년씩 사는 중, 그녀는 놀고 쉬는 지금도 계획이 다 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힐데와소피
힐데와 소피가 따로 또 함께 글을 올립니다. 책을 기반으로 여러 컨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애매한 인간 채도운
뭐든 애매해. 공부도, 글쓰기도, 그림도, 요리도. 하지만 뭐, 애매한 것도 괜찮잖아?
팔로우
로사
러닝, 맥주, 여행
팔로우
code green square
Green Business. 일상을 만들고, 지켜나가는 브랜드. 마땅히 즐거워야 할 당신의 친환경 생활을 위해 일상 속 친환경을 찾고, 소개합니다.
팔로우
정인기
삼성전자에서 과장까지 근무했습니다.(인재개발센터) 지금은 회사를 나와 취준생/대학생들에게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취업/진로, 직장, 여행, 저의 아버지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회땡겨 박주명
가장 본능적인 음식. 회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vince
My music - https://soundcloud.com/user-192570933
팔로우
시리얼 Sireal
조직의 업무 방식 개선을 위한 강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