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유동현
인생 회고중
팔로우
라박
라박사. 쓰면서 위로받는다. 교수노동자이자 엄마.
팔로우
곶사슴
말을 워낙 못해서 글을 쓰기 시작한 사람. 직장생활, 일, 연애, 삶 등등 잘 안 풀려서 고통받는 일들이 조금이라도 풀어질까 글을 씁니다. // mkjdeer@naver.com
팔로우
싱지원
부지런히 읽고 쓰는 진행자
팔로우
반병현
30여권의 책을 집필한 작가이자 50여건의 논문과 특허를 발표한 공학자이다. 대한민국 역사상 최단기간 안에 정부로부터 작품을 검열당한 작가이다.
팔로우
백군
기술이 세상을 바꾼다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그 변화를 멈추게도, 다시 움직이게도 하는 건 제도와 규제였습니다. 기술과 사회가 부딪히는 경계에서 새로운 균형을 모색합니다.
팔로우
chul
무거운 일을 가볍게, 가벼운 일을 무겁게 이야기하는 사람. ‘굳이’ 그러는 사람.
팔로우
산부인과 추쌤
여성이 건강하면 모두가 행복해진다고 믿습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신사역8번 출구. 헤스티아 여성의원 대표원장 추성일
팔로우
B형 변호사
법만 아는 바보가 되지 않기 위해 열심히 세상을 공부하는 B형 변호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카이코코
자취하는 직장인
팔로우
이호성
8퍼센트 CTO 이호성입니다. 기억하고 생각하고 싶은것을 글로 남깁니다. 보다 개인적인 것은 개인 블로그(http://blog.novice.io) 에 씁니다.
팔로우
yimco
IT, 스타트업, Product Management, Data Analysis
팔로우
JunWoo Lee
기획자
팔로우
강기자
기자입니다.
팔로우
BomDong
봄동의 그림일기
팔로우
Panda
일상에 대한 소소한 기록, 그리고 거기서 느끼는 감정, 여행을 하면서 알게 되는 평범한 나날들의 소중함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힘찬
프리랜서 작가를 re-추구미로 둔 직장인
팔로우
미숑로제
일상에서 얻는 소소한 경험과 그에 대한 생각을 적습니다.
팔로우
날옹
날옹의 깃털처럼 가벼운 일상을 기록합니다. :-)
팔로우
Yoona Kim
쓰는 사람. 혹은 에세이스트. 옷을 지으려다가 글을 짓게 된 삶. 쓰지 않을 땐 읽습니다. 당신과 나 사이를 잇는 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