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1
명
닫기
팔로잉
111
명
Jay
“하와이 대신 노리치로. 신혼 유학생 부부의 영국 생활기? 생존기!”
팔로우
뮤지컬 천재 황조교
천재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기에 천재라 부릅니다. <뮤지컬 익스프레스 슈퍼스타>를 쓴 뮤지컬 천재 황조교입니다. @hwangjogyo_musical
팔로우
my little cabinet
결혼과 함께 시작 된 런던살이 12년차, 육아 8년차
팔로우
오후세시
서른하나에 워킹홀리데이 비자 하나로 런던으로 왔고 지금은 영국 틱톡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생각과 꿈을 가진 누구든 환영합니다. 특히 여성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와이아트
당신을 위한 현대미술 감상 가이드 (*멤버십 콘텐츠 매주 화, 금, 일 발행)
팔로우
정재경 식물인문학자 라이프리디자이너
8년째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쓰는 사람. 10년간 식물 200개와 동거하며 얻은 생존 원리를 인간 삶에 적용, 식물인문학 기반 라이프 리디자인을 통해 회복탄력성을 높입니다.
팔로우
아뜨달
아뜨달은 ‘기획이 업이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모두가 차별 없이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기획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쿠쿠루
영국에서 박사 과정 중입니다.
팔로우
빈 틈
나를 더 사랑하고 위로해주기 위해 글을 씁니다.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내 시선을 중심으로 살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임수진
예술학박사. 무용 및 공연 관련 글을 쓰며 연구, 강의하고 있다. 뉴욕대(NYU)와 성균관대, 한양대에서 공부했고 무용월간지 몸 편집장을 역임했다.
팔로우
인또삐
사람 사이의 온도와 말 사이의 간극을 오래 들여다보는, 인간관계에 진심인 관찰자 박교수입니다.
팔로우
London Mum
아이와 함께 런던에 살아요. 영국에서 직접 경험한 교육 현장, 보고 듣고 느낀 점을 글로 써요.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belong 빌롱
무용학부 교수로 글과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뮌헨 가얏고
싱가포르를 거쳐 뮌헨에 정착한 가야금연주자, 한국 문화와 국악의 매력을 유럽에 전파하고 있어요. 독일정착기, 뮌헨살이 그리고 설렘 가득한 여행이야기까지 함께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장꼽슬 Curlywavy Jang
장꼽슬. 공연을 만들고, 생각하고, 느끼며 살아갑니다. 지금은 런던에서 공부를 하고 있지요. 좋아하는 일을 하며 따뜻한 사람들, 잊지 못할 순간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해합니다.
팔로우
물결맘
2025년 2월부터 영국에서 1년 살이 중입니다. tea0025@gmail.com
팔로우
셀레스테
낭만적인 현실주의자 일상에서 발견한 소감을 적어갑니다.
팔로우
안개별
내면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글쓰기를 통해 공모전에 당선되어 책을 출간했습니다. 쓰는 일은 결국 나를 돌아보고 누군가를 안아주는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마음을 꺼내봅니다.
팔로우
봄의 숨결
글을 쓰면 숨을 쉬는것 같습니다.그래서 오늘도 숨쉬기 위해 글을 씁니다. 영국에서 평범히 살다가도 우당탕탕! 휘청거리며 성장중인 한 사람의 생각과 인생 기록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