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디울 Apr 16. 2018

원더스트럭Wonderstruck

#1  영화 원더스트럭과 함께 합니다 



"만난 적 없는 당신을 찾으러…"

엄마가 실린 신문 스크랩 종이 단 한장,로즈의 긴 시간을 넘어선  여행이 시작되었다!



다음 달 2018. 5월 3일 개봉 예정인  영화 원더스트럭 (Wonderstruck) 의 예고편 작업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줄리안 무어' 출연과 '토드 헤인즈' 감독의 연출이라면 믿고 볼 수 있는 조합이 아닐까 기다려지는 작품입니다.
Wonderstruck은 칼데콧 수상작 작가 브라이언 셀즈닉이 그리고 쓴 동명소설을 영화한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만난 적 없는 엄마를 찾아 뉴욕으로 혼자의 여정을 떠나는 로즈 역의 '밀리센트 시몬스'는 실제 청각장애우 아역배우로서 연기를 넘어서는 뭉클한 내면의 이야기를 전하는 힘을 가지고 극을 끌어 갑니다.
1920년대 후반과 70년대 후반 뉴욕의 모습을 보여주는 곳곳의 미장센과 멋진 영화 음악을 감상하기에도 짧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연보다 놀라운 인연,

우린 만나게 되어 있었다!
1977년, 불의의 사고로 엄마를 잃은 소년 ‘벤’은 우연히 엄마의 서랍장 속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는 아빠에 대한 단서가 담긴 책 [원더스트럭]과 한 서점의 주소를 발견하고 뉴욕으로 떠난다. 
1927년, 엄격한 아버지의 통제를 받던 소녀 ‘로즈’는 어느 날, 
자신이 선망하는 여배우의 공연 기사를 보고 무작정 집을 뛰쳐나와 홀로 뉴욕으로 향한다. 
부푼 소망을 안고 뉴욕으로 향한 소년과 소녀, 
이 둘은 50년을 뛰어넘어 자연사박물관에서 만나게 되는데… 
"세상은 정말 놀라움 투성이야!"







'벤의 이야기 보러가기 : https://goo.gl/3mecyw'

작가의 이전글 관계 리셋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