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
명
닫기
팔로워
11
명
재능세공사
누군가의 붉음을 발견하고 세상에 알리는 귀여운 메신저/ 스레드 큐레이터 & 프로필 세공사 / 자기다운 삶 실천가 연대짱 / 자스모 1기 회장 / 좋은뉴스 발행인
팔로우
유블리안
따뜻한 시선으로 시를 쓰고, 냉철한 마음으로 조직에서 살아남는 법에 대해 공감을 이끌어 냅니다. 감성 에세이로 따뜻함과 차가움을 조율합니다. 브런치의 뷔페가 될 수 있도록 해볼게요
팔로우
제나블
Hyunje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애니쌤
아이들을 가르치고, 아이들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어른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로미
<<결혼하고 아이를 낳으면 정말 행복할까?>> <<예민한 엄마지만 괜찮아>> 전자책 저자입니다. 현재 가족이 제주 일년살이중에 있고, 우리의 소소한 제주 삶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팔로우
전민교
LA에 살고 있는 심리상담사입니다. 잘 안 들리지만, 잘 들어주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림
불행을 행복으로 변화시키는 마법을 부리는 어루만지는 글_작가 나림입니다. 사람의 깊은 내면, 심리, 감정을 다스리며깨달음과 지혜를 나눕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별밤
작은 출판사를 운영하며 쓰고 싶은 이가 쓸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조그맣게 서서히 하루를 채워갑니다.
팔로우
youN
yo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깍지엄마
깍지엄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