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박생
끝없이 전전하는 인문학도 朴生
팔로우
혜주
순간을 기록하고, 성장을 기록합니다. 글과 그림으로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며, 바다와 물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이미진
인문학을 사랑하며 글 쓰고 책 만드는 브랜드 마케터입니다. <미완성 여행>이라는 책을 쓰고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한이아
책 만들고 삽니다:)
팔로우
다채
다채는 일상적인 소재로 개인의 '다름'을 깊게 들여다보는 심층 인터뷰 잡지입니다.
팔로우
정담아
평범하게 흐르는 모든 순간의 소란한 마음을 종종 건져 올리고, 가끔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구보라
보고 듣고 씁니다. 좋아하는 콘텐츠를 공유하는 걸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팔로우
강민선
쓰거나 만듭니다. 1인 출판사 <임시제본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두루 do rough
덜컥 독립 매거진을 만들겠다고 나선 방황하는 인간. Do rough 하게 살고 싶은 서비스 기획자이자 1인 출판/디자인 스튜디오, 두루입니다. UX writer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김현성
노래하고 글 쓰는 작가수 김현성입니다. <소원> <이해할게> <헤븐> <행복> 등의 노래를 불렀고, 에세이집 <당신처럼 나도 외로워서 >, <이탈리아 아트 트립>을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여명
브랜딩 디자이너 / 디자인과 예술에 대해 더 유익하고 전문성있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름없음
소개없음
팔로우
J Alice
책 골라주는 여자, 하늘 사진 수집가
팔로우
김유나
김유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금비아트
이상하지만,귀여운 캐릭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캐릭터를 창작할 수 있는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가랑비메이커
그럴듯한 이야기보다는 삶으로 말하고 싶다. 첫 책 <지금, 여기를 놓친 채 그때, 거기를 말한들>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8권의 책을 쓰고 펴냈다. 작가, 편집인, 북디자이너, 강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