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1
명
닫기
팔로워
91
명
홍련
세상을 풍요롭게 해주는 것에 대한 통찰을 다룹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자유인
심재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한별
권한별 사람과 공간이 남기는 감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여행지의 바다와 골목에서, 직장의 무게 속에서, 그리고 관계와 사랑의 순간들 속에서 이야기를 발견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천소희
캄보디아에서 자라, 다시 그 땅에 뿌리내린 선교사.네 아들의 엄마로, 불안 속에서도 하나님을 경외하며 예수님을 닮기까지 자라나는 삶을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일로
글쓰고 그림 그리는 중년 백수
팔로우
황상기
12대를 이어 고향을 지키며 친환경 농업으로 땅을 살리고 들풀과 곤충도 함께 살며 무농약 농산물로 사람도 살릴수있는 농사를하며 40년동안 일기를 쓰고있는 75세의 농부 입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문지영
문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이
아이들 곁에서 읽고 쓰며 함께 자라는 어른. 독서토론논술 강사이자, 매일의 마음을 기록하는 에세이스트입니다.
팔로우
papamoon
남쪽 바다를 그리워하는 23년차 서울 직장인. 사소한 감탄과 조용한 질문 속에서, 일과 마음 사이를 천천히 걷습니다.
팔로우
다솜
다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다경 ㅡRegina
#새벽 필사를 통해 글쓰기를 하고, 글쓰기를 통해 나를 알아가고 성장하고 있다.“어른의 행복은 ㅇ ㅇ 다! “ 공저작가.
팔로우
프로토콜
프로토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웅
사랑을 배우는 사람
팔로우
배아리
10년 간 일과 운동을 병행하고 다양한 운동에 도전하며 느낀 몸의 변화와 삶의 변화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무연
이무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민서
박민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더티쵸코
'
팔로우
유주희
유주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