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산들 Nov 22. 2023

인도 가는 길21

- 우다이푸르의 인사법

               



새벽에 당신이 골목길을 갈 때 

만나는 첫 사람이 나마스테 

짜이를 파는 아저씨도 

길을 청소하는 아주머니도 

학교 등굣길에 만난 아이들도

나마스테      


길에서 만나는 개도 

혼자 걸어가는 소도 

하늘을 나는 새도 반갑게 

나마스테 

나마스테       


당신이 걷는 거리마다, 

당신이 만나는 사람마다,

당신이 만나는 세상마다 조금 더 환해지기를 

조금 더 아름다워지기를 

그리하여 우다푸르에서는 

당신도 나도 나마스테 


작가의 이전글 인도 가는 길2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