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김율
책 <내면이 나의 인생을 구할 수 있다면> 작가, 셀프 히로인 대표
팔로우
예온
여행하듯 영화를 보고 영화보듯 여행을 갑니다. 그 시간에서 마주한 장면이 글이 되곤 합니다. 여운을 주는 영화처럼, 제 글도 마음에 오래 남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뱅경
뱅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은
2013년, 스토킹 때문에 부산에서 서울로 도망치듯 독립. 시나리오 작가로 대성공하기를 꿈꿨지만 쉽지 않아 셀프 데뷔작 <월매전>(김앤작컴퍼니,2021)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릿김
비혼여성작가 릿김의 여성을 위한 여성에 대한 글을 쓰고 연대합니다. (From 2020.03~)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히스토리퀸
소외된 인물들의 역사를 조명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을 잘 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합니다.
팔로우
갈란투스
눈을 밀어내고 가장 먼저 고개를 드는 꽃, 갈란투스. 갈란투스의 꽃말인 희망과 위로, 새로운 시작을 믿으며, 흔들리는 마음을 다독이고 매일 새롭게 걸어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리
글 쓰고 번역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마몬도
심리학 전공자이지만 말이 많아 내 마음은 다른 말로 종종 덮는다.
팔로우
배윤민정
사회의 통념에서 어긋나는 이야기, 다수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이야기를 쓰는 이들에게 애정을 품고 있다.
팔로우
SJ
사진을 찍고 여행을 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홍아미
여행 에세이스트
팔로우
김영주
에세이와 소설을 쓰며, 쓴 책으로는 <오늘의 온기를 채우러 갑니다>, <증발된 여자>, <모퉁이 빵집> 등이 있습니다.
팔로우
강민석
강민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