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5
명
닫기
팔로잉
65
명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니피
드라마 덕후가 드라마작가 지망생이 되기까지. 삶을 드라마로 만들고자 부단히 쓰고 배우는 한 사람의 드라마틱한 인생기입니다.
팔로우
아코더
아늑한 공간에서 기록하기를 좋아하는 기술사. 퇴근 하면 집현전에서 글을 쓰고 책을 읽어요.
팔로우
이룰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경험을 통해 배웁니다. 브런치에는 주로 보여줄 수 있는 일기를 씁니다.
팔로우
킵고잉
점점 뜨거워지는 냄비에서 나와 1년의 무모한 안식년을 가집니다. 1년 쉬면 인생, 나락 갈까요? 지옥인지, 천국인지 한번 가봅시다! 문의 likeitnow@네이버닷컴
팔로우
수현
브랜드 마케터
팔로우
콘텐츠로 돈버는 아빠
육아를 좋아하는 아들 바보 사업가입니다. <이성,감성,영성>의 균형을 맞추며, 광고비 들이지 않고 자동화 매출 만드는 법을 연구하고 강의하며 '순간랩'이란 공간에 출몰합니다.
팔로우
매실
솔직하고 싶어요. 밤에 찾아온 별 볼일 없는 것들에게
팔로우
야물딱진 박똥글
그저 요란한 ENFP 사람인줄만 알았는데 성인ADHD였습니다. 이제야 나를 이해하고 보듬어가며 인생을 드라마(draw life myself)처럼, 시트콤처럼
팔로우
단아
단 하나뿐인 아름다운 사람을 위해
팔로우
달 작가
N년차 웹소설 작가의 자전적 기록과 강의를 통해 느낀 집필 방법 등을 담습니다 :)
팔로우
이윤영작가 글쓰는한량
방송작가로 20여 년 활동했고 지금은 글쓰기수업과 문해력 인문학을 연구하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정욱
주로 사진, 때때로 여행. 여행에세이가 대부분이지만 그렇지 않은 글도 올립니다.
팔로우
황석희
영화번역가, 남편, 아빠.
팔로우
아도르
언제나 나자신으로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