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1
명
닫기
팔로워
71
명
밴쿠버이작가
경력, 수상, 이력 없는 밴쿠버이작가 입니다. 도피유학, 산타의 일기, 숨과 숨사이 그리고 버티유학 연재 합니다. 주부 일 내려 놓을땐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이 저에겐 힐링입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쿠가
쿠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그리고
:)
팔로우
하순봉
하순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온담
단단하고 평온한 마음으로, 성취가 아닌 존재로 살아갑니다.
팔로우
기네스
글쓰기에 관심 많아 항상 기웃거리고 있는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
연연
연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노한
주노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꾸니왕
<공인중개사 중재가 우선이다.>에세이집 출간, 소설"그래서 사랑하나?그래도 사랑한다!"출간 양산 별밤 운영(책방/호프/출판사) "글을 봤다."라는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사랑
사랑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승희
오승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봄바람
우연하게 글을 써놓고 읽어보며 다듬는 것이 취미가 되었습니다. 부담없이 그때그때 생각나는 일들을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동그라미 원
새로운 인생 2막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살면서 깨닫고 어려움을 극복한 마음들을 글을 공저로 한 권의 책을 출간했고, 개인적인 출간을 목표로 묵묵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풍경
준비중입니다
팔로우
권깔콘
권깔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