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
명
닫기
팔로잉
66
명
대오
모빌스 그룹(mobills-group) 대오입니다. 브런치에 미래와 기술 그리고 사업에 대해 기록하고 사유합니다.
팔로우
View Moon
화장품 시장과 브랜드, 그리고 유통과 관련한 글과 트렌드에 대해 소개해요.
팔로우
디에떼
사진과 글로 종종 기록하는 사람 / 귀여운 남편 하나와 고양이 셋과 제주에 살고 있어요 / 제주, 여행, 쉼 그리고 취향이 담긴 공간을 애정합니다
팔로우
소호
Brand Director of Mobetterworks and Movie Land
팔로우
김신지
에세이집『기록하기로 했습니다』『평일도 인생이니까』『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를 썼습니다. 여행지에서 마시는 모닝 맥주를 좋아합니다🌿🍺 from4rest@naver.com
팔로우
arimu
<요가 매트만큼의 세계> 쓰고 #아리무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불교 수행자, 출판 편집자로 더 더 자유롭고 간소하게 살고 싶습니다. @arimu.write
팔로우
올림
봄에 씨를 뿌리고 가을에 거두어 겨울을 납니다. 삶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유총총
총총이의 보통의 일상
팔로우
정재경 식물인문학자 스토리텔러
9년 째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쓰는 사람. 식물 200개와 동거하며 얻은 삶의 철학을 7권의 책으로 저술, 식물인문학 기반 웰니스 컨설팅 교육기관 초록생활연구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김성용
커리어를 내려놓고 나에게 집중하려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에라이세이
"Editorial Director" 글을 쓰기도, 그리기도 합니다. 빛글로다, 에라이(Ly), 그리고 임영재. (Since 2015.09.07.)
팔로우
최예슬
<불안의 쓸모> ,<유연하게 흔들리는 중입니다> 를 썼습니다. 다정한 마음으로 성실하게 몸과 마음을 읽고 씁니다.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연필소녀
카피라이터. 상하이에 살지만 제주에서 표류중입니다
팔로우
찌소년
삶에 있어 운동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전하고 사람들이 운동을 생활화하는데 동기부여를 하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다. 지금은 마음 챙김에 관심을 가지고 기록을 해나갈 생각이다.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ENUU
디자인을 하고 식당을 운영하며 간간히 로컬을 위한 브랜드 프로젝트와 워크샵 등을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적 관점으로 다양한 취향과 태도를 연습중입니다.
팔로우
자유지은
철들고 싶지 않은 삼춘기. 취미는 일 벌이기예요. 다양한 종류의 글 작업을 하는 생계형 프리랜서 작가이지만, 틈틈이 에세이와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동혁 건축가
건축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