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프라하의 별 Apr 12. 2021

더없이 행복하게

© JillWellingtonphotography, 출처 pixabay


나는 나에게 주어지는 선물 같은 하루를 감사히 살아가고 있다. 한번 건강을 크게 잃어 보았던 나는 이 하루가 더없이 소중하고 귀하다.


내가 힘들었던 그 시간에 나에게 따뜻한 마음을 주었던 가족과 친구들은 나에게 큰 위로가 되었고 변함없이 나에게 무한한 사랑과 응원을 아끼지 않는다.


삶은 항상 좋은 일만 있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그 운명을 그냥 받아들이지 않고 나는 나에게 주어지는 시간 속에서 나 스스로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 ArtsyBeephotography, 출처 pixabay


다른 사람에게 주어지는 온전한 건강함을 부러워하기보다는 나에게 주어지는 작은 건강함에 감사하고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 나에게 마음껏 글을 써서 올릴 수 있는 미디어 공간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나 자신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낸다.


나는 미래의 행복을 위해 현재의 삶을 참아내는 것이 아니라 지금 많이 행복해야 다가올 미래의 시간도 행복할 수 있다고 믿는다.


나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행복한 추억을 많이 가졌던 것처럼 앞으로의 삶에서도 행복한 추억을 더 많이 가지고 싶다.


나에게 주어진 시간을

욕심껏

최선을 다해 사랑하고 행복하게 살려고 한다

나를 귀하게 생각하는 나만의 사람들을 위해서

더없이 행복하게.



매거진의 이전글 괜찮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