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신동일
작곡가 신동일입니다. 클래식, 국악, 어린이음악, 음악극, 영상음악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리롱
마드리드에서 쌍둥이를 키웁니다. 부캐는 르 꼬르동 블루 제과 과정의 학생입니다. 슬픔도 환희도 글로 남겨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쭌쭌이
우당탕탕거렸던 프랑스 이야기를 적는 곳.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5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주하
미니멀라이프 10년차. 바닷가 마을에서 1년 살기 여행 6번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조화로운 삶을 추구하며 그 속에서 경험과 성장하는 이야기를 꾸준히 이어가 보려 합니다.
팔로우
jose
삶의 다양한 면면을 새롭게 보게 해주는 영화를 좋아합니다. 자연과 여행을 좋아합니다. 최근엔 엄마가 되었습니다. 살아가며 기록해두고 싶은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이백십
매일의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는 210의 홍콩생활기록입니다.
팔로우
리앤
엄마로 살며, 글을 쓰며, 커피로 연명하는 일상. 아이에게 혼나고, 문장에게 칭찬받으며, 현실과 상상을 오가는 삶이 제 글의 재료입니다. 그 소소함을 풀어내며 하루를 살아가는 중.
팔로우
호접몽
책속에서 꿈을 찾고 글을 쓰며 꿈을 키우는 호접몽입니다. 호접몽의 브런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우
윤슬라떼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쓰고 싶은 작가. 어른이 어린이 어른 모두 사랑하는 사람, 늘 아이처럼 살고싶은 어른이
팔로우
나나
4인 가족이지만 파이어하고 싶어 한걸음 한걸음 실천하고 있는 예비 파이어족입니다.
팔로우
이지영
에세이 쓰고, 시 쓰고, 동화도 쓰는, 글쓰기 테라피스트. 前 KBS 라디오작가.
팔로우
세림
평범을 꿈꾸며 행복을 그리는 나만의 결혼, 육아, 일상을 나누고 싶어요. 브런치에 글을 쓰며 미래를 걸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보름이야기꾼
보름이야기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