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정신안아픔이
탈가족과 정신건강에 대해 읽는 이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제 경험을 기반으로 합니다. 자기애적 성격장애의 한 양상인 ‘내현적 자기애’에 대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팔로우
sunsun
사람의 마음을 데우고 그 온기를 언어로 표현하는 따뜻함의 탐험가, 글 작가 리틀썬입니다. 따뜻한 온기의 언어로 세상을 이해하고 언어를 창조하고 싶어요. 말이 주는 힘을 믿어요.
팔로우
정서우
나의 글을 통해 당신과 연결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Smiles
나는 아름다운 마음과 영혼을 가진 멋지고 사랑이 많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문성희
마음 속 여백에 풀어놓은 작은 언어 조각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깡미
10여년 동안 오롯이 엄마로 살아오다 잊고 지냈던 나만의 속도와 결을 다시 찾아가는 중입니다. 이제는 글쓰기와 글 읽기 사이에서 지느러미를 펴고 유영합니다. 가볍게 물살을 가르며.
팔로우
나의ember
Eurae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fiore 피오레
단편소설을 씁니다. 세상에 따뜻한 이야기를 전해주고 쓰는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열린 마음과 타인의 인생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시선으로 하루를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분홍물고기
놓치기 쉬운 감정들, 기억하고 싶은 일들에 대해 적어보려합니다
팔로우
아침쌤
중학교 영어 교사/작가. 연년생 아들 둘 엄마
팔로우
Bianca
지구반대편 브라질 라이프
팔로우
디어 스프링
미니멀리스트 남편과 함께하며 특별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사소하지만 가치있는 하루를 위해 노력하며 바쁜 일상 속 쉼이 되는 휴식같은 글을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그리니
소박하지만 따뜻하게 지은 집밥 한 그릇이 좋고, 남이해준 밥은 더 좋지만 까칠하게 따져볼 줄 알며 꿈꾸는 엄마로 내일을 지키고 싶은 씩씩한 아들 둘 엄마 입니다
팔로우
리볼버leevolver
진화형 인간 리볼버 le.evolve.r 입니다.
팔로우
므니
제주에서 아이와 함께 읽고 씁니다. 아이를 잘 키워보고자 책육아를 시작했습니다. 비우고 정리하는 살림도 하고 북클럽도 하며, 읽고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미니멀 사남매맘
사남매와 함께하는 일상 기록, 미니멀라이프 실천 기록, 육아일기
팔로우
미니멀파슈하
4세, 9세 아이를 키우며 미니멀라이프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아이랑 있으니 미니멀라이프 투쟁기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니멀 육아를 꿈꾸어봅니다.
팔로우
필로니
아이보다 나를보는 두딸맘. 엄마가 먼저 읽고 쓰고 달리며 나의 내면을 보려고 노력하는 삶을 삽니다. 그래서일까요? 아이들이 참 잘 자라주고 있어요. 아직까지는요.
팔로우
이수
딸쌍둥이와 아들, 세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워킹맘입니다. 육아이야기와 일상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