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베하
베하(Beatha)의 브런치입니다. 디자인과 홈페이지 작업을 하고 있고, 아로마향수를 만들고 있습니다. (http://yellownote.net http://sidle.net
팔로우
가현달
내 맘대로 걷다 보니 어느새 처음으로 돌아왔단 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담담하게 하나씩 채워갈 마음입니다. 그런 마음이 글에 담겼으면 하는 일상입니다.
팔로우
치유설계자
국내최초 치유산업 전략기획자 (주)캄스페이스 대표 이현동 입니다. 개인/조직/도시의 치유를 설계 합니다.
팔로우
띵발라
상가 임대차 계약과 권리금 계약에 관한 정보를 좀 더 많은 이들에게 알려주고픈 상가 임대차 전문 부동산 소장입니다 :)
팔로우
타로 베이유즈 Tarot Veilleuse
타로리더. 사주도 봅니다. 타로카드가 친근하게 다가오길 바라며 쉽게 배우는 타로를 썼습니다.
팔로우
김 경덕
Kyung Duk(경덕) Kim의 브런치입니다. 금융,상사,유통,건설등 다양한 직종을 체험하고 은퇴를 한 후 목공과 여행을 취미로 살아가는 70대 할비입니다.
팔로우
Whalestar 금예린
작은 마음의 파동을 그림과 글로 전하는 마음 여행자 웨일스타 금예린입니다. 동화 같은 하루, 함께 걸어요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혜나무
Grace tree. 우아한지 어떤지 모르는 삶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양재선
쓰고, 지우고 또 씁니다.
팔로우
송동주
안녕하세요.
팔로우
손명찬
<세.가.별><꽃필날><꽃단배 떠가네> 등 5권의 책 작가. 경영컨설턴트(기업경영, 마음경영), 인문+IT 융합 기획자, 심리치유전문가로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청년실격
사회는 정, 반, 합의 결과로 진보합니다. 거기서 “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봉봉주세용
어느 날 문득 글이 쓰고 싶어졌다.
팔로우
때굴
조용히 우당탕탕
팔로우
풋풋씨
오늘도 걷고 웃고 풋풋한 도보여행자 풋풋씨 입니다.
팔로우
헐툰쌤
학생들에게 글과 그림으로 위로해주는걸 좋아하는 초등교사입니다. 내친김에 어른들까지 위로하고 있습니다. 한국교원대에서 상담심리를 공부하고 있으며 Heartoon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권호영
타인보다 조금 민감한 사람, 어쩌면 그냥 조금 섬세한 사람. 언어에 감격합니다. 눈 뜰 때 드리워지는 속눈썹 그림자에 반하고요. 사랑을 안다고 했더니 다들 안 믿는 눈치네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