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필문
사진합니다. 이것저것 적어요.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조소연
13년간 출판 편집자 및 출판 저작권 매니저로 일하다, 제주에서 글쓰기 공동체 '자기 해방의 글쓰기 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피운
세상의 틈을 찾아 비닐 위에 밀착합니다.
팔로우
지운
지운(志云). 내 마음이 쓰이는 것들과 오래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일상에서 사랑하는 것들을 찾아다니고, 글로 남기며 행복해합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조이진
낯선 카메라로 지나간 시대를 이해하다.지구가 내게 소곤대는 소리를 듣고 싶다.
팔로우
Bono
Counting Stars, 원 리퍼블릭의 노래를 흥얼거리며 세상을 기록 중인 살짝 모난 돌
팔로우
Hanna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나현
제철에 잘 익은 복숭아처럼 상큼하고 달짝지근한 글을 쓰고 싶은 작가. 10년 연애한 남편과 결혼해 2인 가족으로 사는 이야기를 글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전나무
If not now, then when?
팔로우
호텔마릴린
우물쭈물하다가 쭈글쭈글.
팔로우
시에나
세상만사 궁금한 게 많은 사람. 호기심으로 눈을 반짝이는 사람. 그래서 책읽기를 사랑하는 사람. 일상에서 발견한, 작지만 빛나는 순간을 붙잡고 싶어 글로 엮습니다.
팔로우
느하
여행과 글쓰기를 사랑하는 느하 입니다. 저와 같은 크고 작은 '인생의 통증'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이병승
다국적 기업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칼럼, 에세이, 역사 및 인문학 테마의 기행문을 즐겨 쓰고 있습니다. '글로벌 비즈니스 승리의 법칙'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무쌍
변화무쌍한 감정번역가/ 사연은 버리고 감정을 쓰는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Total Eclipse
읽고 쓰고 가끔 놉니다.공간에 대한 애착으로 기행문을 쓸 때 즐겁고요, 인스타그램에는 어울리지 않는 장문의 에세이를 올리며 살고 있습니다. <진심 제주>를 2022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이윤주
“그들은 두려움을 모르지, 야심도.”
팔로우
바닐라라떼
달콤하고 이해하기 쉬운 글들을 쓰고 싶습니다. - 평신도 기독교 작가 지망생 - 회사생활 이야기 - 사진 이야기 - 기타 에세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