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3
명
홍선기
'프로실패러', '실패몬'이라는 별명을 가진 13년차 사업가 입니다. 저서 : <어쩌면 가능한 만남들> 경력 : 애스크컬쳐(AskCulture) 대표이사
구독
Seo
투자자가 아닌 투기꾼 혹은 도박사의 시점으로 풀어나가는 주식 시장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곧 태어날 제 아이에게 설명하듯 어려운 경제 이야기는 없이요.
구독
요리하는 김선생님
요리를 좋아하는 6년차 한국어 선생님입니다. 익숙한 음식, 익숙한 한국말을 통해 우리 일상을 낯설게, 하지만 따뜻하게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구독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구독
일잘러 장피엠
"인간은 목표가 있는 한 길을 잃는다." 개인과 커리어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노코드 크리에이터 일잘러 장피엠입니다.
구독
권용진
뉴욕 퀀트 트레이더. 《인공지능 투자가 퀀트》의 저자,
구독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는 모바일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 스타트업 그리고 현장을 분석, 전달하는 글로벌 미디어입니다.
구독
강제욱
사진가 강제욱의 브런치입니다. 일기를 쓰듯 일상에 관한 편안한 글과 사진들을 이곳에 남기고자 합니다. '낡은 카메라를 들고 떠나다(청어람미디어, 공저)' 등의 저서가 있어요.
구독
ent
쉽고 가벼운 메타버스 플랫폼 ZEP을 만들고 있습니다.
구독
MooAh
텅빈몸과 마음. 없이 가볍게 귀신처럼 사는 귀(貴) 신작가. 음악과 영화, 커피를 좋아하는 마음여행 Stationary Travller.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