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임아톰
.
팔로우
까만밤
존경하는 인물은 방망이 깎는 노인과 매일 같은 시간에 달리기를 하는 사람입니다. 솜씨 좋게 정성을 담아 성실하게 그리고 여유롭게 일과 글을 대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진서
IT업계(중소/중견/대기업)에서 10여년간 PM(프로젝트 관리자)으로 일해왔습니다. 모든 프로젝트에서 항상 성공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지 고민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위승용 uxdragon
前 pxd UI lab. 작은 차이로 감동을 줄 수 있는 UX 디자이너를 지향합니다. 작은 동작을 꾸준히 연마해 머지않아 '필살기'를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기획자 연주리
5년 차 PM입니다. 영상인식 AI를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일을 해요. 저의 서비스 기획 경험과 다른 서비스에서 배운 것을 브런치에 공유합니다.
팔로우
서정문PD
잡문생성기계/시사교양/PD/MBC
팔로우
김영학 코치
일과 삶 속에서 행복을 찾는 비즈니스 & 커리어 코치 겸 디렉터. 듣고 싶은 이야기보다 들어야 할 이야기를 해서 욕(?)을 먹습니다. 취미이자 일 때문에, 비즈니스를 평론합니다.
팔로우
Sangster
‘디자이너의 생각법; 시프트’외 세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
팔로우
바이나ㅣ시인의 정원
시인, 여행맛칼럼니스트 ㅣ EBS 세계테마기행, KBS라디오 뉴스브런치, 중화 TV 차이나피디아에 출연했습니다, baro_chi_na@naver.com
팔로우
작희
작은 희열과 큰 피곤함을 느끼는 직장인.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CarpeBM
안녕하세요
팔로우
이경느님
변화중독자. 뼈커홀릭. 오,늘을,삽니다.
팔로우
폴린
472일간의 세계여행자- 일상 속 영감을 주는 모든 걸 사랑합니다.
팔로우
여정나그네
낮에는 PM 밤에는 글쓰기 작가로, 평범한 시간도 가치 있는 경험으로 만들어가는, 여정 나그네입니다.
팔로우
에피종결자
<'나는 독일에서 일한다', '독일을 즐기는 건배사' 저자. 해외에서 계속 밥벌이 하다 국내로 돌아와 내 나이가 이제 적지 않다는 것을 실감하고 정신차리는 중!
팔로우
페노미노
축구! 나도 아는 척! 해 봅시다
팔로우
돌망
소화가 잘 되는 지식을 전달합니다. 스타트업, 엔터/콘텐츠기업, VC 등에서 짧은 경험을 한 뒤 지금은 카이스트에서 Business Analytics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유례
달마다의 기록
팔로우
tennistory
tennis와 연관된 이야기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