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황준선
사람을 연구하며, 패턴을 읽고,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팔로우
Moonin
수필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윤서린
알알샅샅이 기록한 하루,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사랑하고 싶은 마음”으로 글과 그림, 소설, 노랫말 작사를 통해 세상 속으로 스며들어가는 중. (늘그래, SMY로도 활동합니다)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푸른 나무
반려자를 암으로 떠나보낸 기억과 후회를, 기록해두려고 합니다.
팔로우
서하루
동물을 사랑해서 채식을 하고, 사람을 사랑해서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사랑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나
싱글맘의 꽤 행복한 이민 생활 - 다시 일어서는 하루
팔로우
틈새
일상의 틈새에서 새어나오는 것들을 담아냅니다. 오히려 가장 소중한 것들이 그렇게 새어나오기 마련이니까요.
팔로우
민들레
지루하고 재미없다는 고전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도록 '민들레고전공간112' 북모임을 진행중이며. 고전은 흥미진진한 삶을 담고 있다는 걸 글을 통해 널리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쓰는공여사
만보 걷고 책 읽고 글을 씁니다. 제가 누군지, 세상은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제야 호기심을 갖고 탐색 중입니다.
팔로우
바람
분주한 일상 속 잊고 있던 나를 찾아보려 합니다. 일상의 소소한 일들을 글로 씁니다. 책과 영상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네딸랜드
꿈이 있는 시선과 연약한 이들을 향한 사랑으로 울림소리를 냅니다. 장애아를 가르치는 선생님이자 네딸래미 엄마의 눈으로 삶을 여행합니다. 내 인생 중 가장 젊은 오늘을 기뻐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