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희선 Mar 06. 2022

가사

꽃담배


(꽃담배는 별을 닮은 예쁘고 단아한 꽃입니다.  꽃말은 그대 있어 외롭지 않아요)


     사진 출처/ 인터넷



나는 꽃담배  너의 입가의 꽃담배


네가 있어 외롭지 않은 꽃담배


너의 창가에 내려온 날


별을 닮았다는 너의 그 말에


황홀해진 나는 의 꽃담배


에게 꽂혀버린 꽃담배


음~음~음~


나는 의 입가에 피어나는 꽃담배

네가 있어 외롭지 않은 행복한 꽃담배






나는 꽃담배 너의 가슴에 꽃담배


네가 있어 행복한 나는 꽃담배


하늘에 별들이 반짝이던 날


별을 닮았다던 너의 그 말에


활짝 핀 나는 의 꽃담배


나는 에게 반해버린 꽃담배


음~ 음~음~


나는 너의 입가에 피어나는 꽃담배

네가 있어 외롭지 않은 행복한 꽃담배




나는 꽃담배 너의 창턱에 핀 꽃담배


네가 있어 즐거운 나는 꽃담배


창가에 별들이 내려앉는 날


별을 탐하던 너의 그 눈동자


반짝이는 나는 의 꽃담배


너를 취하게 하는 나는 꽃담배


음~음~음~


나는 너의 입가에 피어나는 꽃담배

네가 있어 외롭지 않은 행복한 꽃담배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시가 머무는 곳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