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스푼랩스 Spoonlabs
스푼랩스 브런치, 우리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 오디오와 비디오를 아우르는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기업 스푼랩스의 공식 브런치 계정입니다.
팔로우
라프텔 프로덕트 디자인팀
라프텔 프로덕트 디자인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일일일
관심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가장 쉽고 빠르게 받아보는 방법
팔로우
Cherry
브랜드를 사랑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팔로우
물결
궁금한 사람을 찾아 인터뷰하고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백희
한국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만듭니다. Product Owner로 살며 제품, 고객, 동료에 대해 고민합니다. 원대한 꿈은 없지만 IT인류학자를 종착지로 삼고 싶습니다.
팔로우
현지인
마케터의 시선으로 음식과 직장인의 삶을 바라봅니다. 푸드 칼럼, 맛집 블로그 운영까지. 콘텐츠로 기록하는 삶을 살고 있어요.
팔로우
ASH
프로덕트 그 자체와 프로덕트를 위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스타트업 PM입니다. 성장의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최재운
AI와 인문학의 교차점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대학에서는 AI와 경영의 융합을 연구하고, 일상에서는 AI와 인간을 중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Freaktion
사용자 경험에 관한 자잘한 배움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UX George
프로덕트 만드는 시간은 소중하니까, HCI / UX 논문 대신 읽어드릴게요.
팔로우
크리스
신문기자였습니다. 스타트업에서 개발자 겸 PO로 일했습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이름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말: "세상은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팔로우
수수나
"배워서 남 주자"라는 말을 좋아하는 사람. 직장인보다는 직업인으로 성장하는 방법을 고민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소금 Hyemi Kim
지금은 토스뱅크 프로덕트 디자이너 (전 커머스).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에도 관심이 많아요.
팔로우
기획자 연주리
5년 차 PM입니다. 영상인식 AI를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일을 해요. 저의 서비스 기획 경험과 다른 서비스에서 배운 것을 브런치에 공유합니다.
팔로우
박세호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박세호 라고 합니다. 프로덕트를 만드는 것에 대한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이야기들과 가치를 찾는 과정과 고찰을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FameLee
생각을 기록하는 창업가
팔로우
디자이너 쩬
IT 분야에서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제품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일 하는 방식에 관심이 많으며, 귀여운 모든 것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Lawn
커피한잔과 귀여운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희경
독서와 운동을 꾸준히 하려고 노력 중인 12년차 K직장인. 지금은 육아 중이지만 흘려버리지 않고 나의 소리를 내는데 집중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