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
명
닫기
팔로워
14
명
꿈이 있는 청춘
좀 더 자유로워지고 하고 싶을 일을 찾는 청년입니다. 좁은 틀을 떠나 넓은 세상에 나아가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D Kim
- Trauma RN. US- Behavior Health Technician-US army. - 미국에서 근무하는 간호사이자 군인, 이민자로서 느끼는 감정을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리마인더
상실의 존재 (being mortal) 삶의 유한함에 대해 생각하고 씁니다.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물고기
카페, 커피, 마케팅, 창업
팔로우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피츠로이 Fitzroy
사랑하는 걸 사랑하는 게 취미
팔로우
정녜
정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무
오늘도 출근하는 서른 넘은 여자 해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이상문
IMF 시기에 출생. 성남의 높은 언덕에서 잿빛 세상을 바라보며 살아왔다. 성소수자등 주변인으로써 담담하게 살아오고 있다.
팔로우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팔로우
찐니
23년차 변호사이자 19년차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민사조정: 싸우기 싫지만 지기는 더싫어><법정희망일기: 조정변호사가 써내려간 미움과 용서, 그 경계의 순간들>등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이재형
프랑스에 22년째 살고 있으며 <꾸뻬씨의 행복여행>, <걷기, 두발로 사유하는 철학> 등을 번역한 번역가이자 사진가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