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처루씨
소설가, 여행작가, 사진작가, 돈가스전문가를 꿈꾸는 처루씨 입니다.
팔로우
김자까의 이랬다저랬다
하나는 외롭고 둘은 괴롭고
팔로우
빵챙
빵과 디저트, 오래된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일랑일랑
소박한 자취부엌에서 추억을 담아 세계 요리를 만들어냅니다. 그림, 에세이, 여행에도 관심을 둘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 : ylangylang.table
팔로우
정리요
복잡한 사고에서 벗어나기 위해 보다 정교한 루틴에 맞춰 사는 중. 부모님과 같이 살며 부모님을 탐구 중.
팔로우
김지수
미래를 꿈꾸며 현재를 살며 '지금 이 순간'을 기록하고 있다. 뉴욕 문화 탐구 중이다.
팔로우
이재연
홈 베이커,직장인이며 퇴근후 쿠키, 케익, 파이를 만들고 사진 찍기를 좋아합니다.베이킹하면서 드는 생각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불평 불만을 이곳에 많이 늘어 놓는 편입니다.
팔로우
파리누나
잘 먹는게 인생의 화두, 승무원 6년 비행 동안 소소한 집밥 차려 먹이기 좋아하던 누나는 사직 후 프랑스 파리에서 요리를 배웠습니다. 현재는 아들 육아 전념중.
팔로우
윤준가
출판 편집자, 말랑북스 대표, 장래희망은 그림책 할머니
팔로우
geemeetskun
하버드 교육대학원에서 기술혁신교육 석사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소중한 순간들을 오래 기억하고 싶어 기록하고 있어요. 보스턴 신혼생활 이야기도 종종!
팔로우
Jeannie
새로운 곳에서는 익숙하게, 익숙한 곳에서는 새롭게 지내려고 노력합니다. 평범한 하루를 잘 사는 것이 가장 비범한 삶이라고 배웠습니다.
팔로우
와이제이
정성스러운 하루가 차곡차곡 쌓여 나를 만들어간다고 믿는 사람.
팔로우
벌꿀
이탈리아 저 북부 산골지역에 살고있는 이탈리아 붙박이 입니다.
팔로우
이예은
늘 설레지만은 않는 이방인의 삶을 기록합니다. Instagram @fromlyen
팔로우
베링
콘텐츠 서비스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틈이 나는대로 서울을 벗어나는 도시 여행자입니다. 부지런히 보고, 먹고 마시고, 느낀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