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찐파워 Dec 06. 2023

저녁에 친구한테 갑자기 전화가 왔다.

“나, 너가 진짜 잘될 것 같아.”

최근 내 찐 경험담과 운동 영상을 토대로 나만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이제 막 열심히 시작한터라, 주변 지인들에게 아직 많이 홍보는 안했다.

좀 더 채널의 준비+마음의 준비가 되면 이야기하려고. (아직은 부끄부끄)


요즘 매주 꾸준히 영상을 올리고 있는데, 오늘은 ‘죽기전 가장 후회하는 5가지’ 라는 제목의 영상을 만들어 업로드했다. 다른 동기부여 채널과의 큰 차별점이라면, 대부분의 내 영상에는 직접 내가 경험한 이야기들이 같이 녹아져있다는 것? (참고로 내 인생 모토 중 하나는 'Lead by example.' 이다)


이번 영상은 내가 살아온 인생 스토리를 같이 녹여서 나의 철학과 경험을 드러내는 영상으로 만들었다. 운영 초반인 만큼 내 채널의 방향성과 컨셉을 구독자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꾸준히 공유하고 싶은 생각이 있다.

암튼. 오늘도 미숙한 손기술을 활용해 영상을 열심히 만들어올렸고 내 기준에서 꽤나 완성도 있는 내용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스스로 뿌듯했다. 그치만 앞으로 더 노력해야할 부분이라 이번 영상도 조회수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다.


저녁에 영상을 업로드하고, 영상 만드느라 공을 많이 들여서 그런지 약간 지친 상태로 의자에 널부러져 있었다. 할일을 잠시 뒤로하고 뒹굴뒹굴 하는데 갑자기 친한 친구한테 전화가 걸려왔다.

아, 참고로 이 친구는 내 채널의 열혈 구독자 중 한명이다.

친구랑 통화할 때 특징: 엘리베이터 때문에 중간에 꼭 한번씩 전화 끊김ㅎ

“어, 여보세요?”


“나 지금 퇴근하면서 너 영상봤는데 울컥했어. 나 오늘 지치고 힘들었는데 너 영상 덕분에 힐링됐어.“


내 영상이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였다니, 이 감정을 전화로 바로 전해준 친구에게 너무 고마웠다.

이번 영상이 한 사람이에게라도 공감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친구의 말을 듣고 감격스러웠다.

이번 영상 성공이다!


더더군다나 이 친구는 중학교때부터 지금까지 나의 모든 히스토리를 알고 있으니 그 영상을 보면서 더 감정이입을 했을지 모른다. 친구의 진심어린 이야기 덕분에 갑자기 힘이 불끈 솟는 느낌이 들었다.


“나, 너가 진짜 잘될거 같아.”

오늘 친구와의 대화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말 중 하나다.


친구로서 누구보다 나를 아껴주고 응원해주는 마음과 실제로 내 영상들과 채널의 방향성을 좋아해주는 것이 느껴져서 감동이었다. 덕분에 이대로 꾸준하게 밀고 나가야겠다는 다짐을 속으로 한번 더 할 수 있었다.

진짜 고마운게 내 영상을 본인의 친한 친구나 예비 남편한테도 보여준다고 한다. ㅋㅋㅋ

심지어 예비 남편이 최근 내 여러 영상에 댓글도 다셨다고…! 한개도 아니고 여러개라니!

이렇게 감사할수가 ㅎㅎ

그나저나 내가 답글 달았을텐데 어떻게 달았으려나. 머쓱-^-^


날 이렇게나 응원해주니까 넌 다음에 특별히 회전초밥 한접시 추가다!! 입 딱벌려라!


갑자기 엔돌핀이 돌아서 책상에 다시 앉았다.

그리고 이 친구 외에도 가족과 친한 친구들이 이번에도 정말 많은 응원을 해줬다. ㅠㅠ

항상 나를 지지해주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는 하루였고, 앞으로도 즐기면서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에게 무한 응원을 해주는 울 가족과 친구들! 기억에 잘 담아둘게요 ㅎㅎ 항상 넘치는 사랑 고맙습니다 :)

카톡 캡쳐1
카톡 캡쳐2
카톡 캡쳐3
카톡 캡쳐4


결론은, 무한 응원을 받고 다시 테이블에 앉았으니 1시간 더 할일을 하다 자야겠다!


그나저나 오늘 만든 영상 진짜 꿀잼인데 자기 전 한번씩 보길 추천한다^-^

6분 순삭 각!


앞으로의 영상이 기대된다면 구독과 좋아요도 꼭 부탁드려요 :)


https://youtu.be/inzXGXUl0HY?si=Un9jOAFnLvPk-vCF


작가의 이전글 '프로' 도 얼마든지 실수를 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