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앙티브 Antibes
앙티브(Antibes)는 신혼 3년을 보낸 프랑스 남부의 숨은 보석 같은 중세 해변 마을입니다. 현실의 굴곡과 아름다움을, 세심한 펜끝으로 에세이, 여행기와 시를 통해 담아냅니다
팔로우
박상준
영화와 여행 일을 하며 살았습니다. 지금은 여행작가로 지냅니다. 몇 권의 여행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심심해의 취미생활
심심해서 취미로 씁니다. 읽었던 책을 다룹니다. 사회과학 책을 주로 봅니다. 기술, 과학 책은 가끔 봅니다. 통찰력도, 내공도 부족하지만 재미로 씁니다. 재밌게만 봐주신다면!!
팔로우
케이트 스페이스
케이트의 책, 여행, 교육 이야기
팔로우
타이킴
샌디에고 살고있는 직장인, 테크놀로지스트 그리고 작가.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이정미
주워 들은 이야기가 많은 번역가입니다.
팔로우
황경진
쓰고 그리는 30대 여성의 미국 생활기
팔로우
Someone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팔로우
익스피디아
전세계 수많은 호텔&항공권을 예약과 동시에 대기 없이 즉시 확정! 모바일 앱으로 익스피디아 하라! 앱다운 바로가기 ▶ http://expediakr.me/2ol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
자유의 남자 제임스 주
인생은 바람처럼 흐르다 연기처럼 사라지는 것이다. 직업은 Sculptor. 대륙 장거리 자동차 탐사여행가. 미국 캐나다 멕시코 518'000 km. 여행은 멈추지 않는다.
팔로우
온더로드
“단 하루 시간이 주어진다면 달려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온더로드와 새롭게 떠나는 여행,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팔로우
황준호 한의사
시대를 역행하는 호흡기 한의사, 경희숨편한한의원 황준호 원장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