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9
명
닫기
팔로잉
89
명
core
내 몫의 삶을 빠짐없이 남김없이
팔로우
뿌쌍
프랑스 유학 후 국경을 자유롭게 유영하며 살아온 20~30대를 넘어 마흔에는 한 아이의 엄마가 되기를 선택하였습니다. 뿌쌍, 이제 남은 생은 실내건축 디자이너로 삽니다.
팔로우
문성훈
감성으로 공간을 디자인하고 직관으로 마음을 경영하고싶은 전갈좌 B형. 하기싫은 일은 하기도 전에 알러지가 일어나고, 좋은 글을 쓰고, 강의하며 배우기를 좋아한다.
팔로우
Heun흔
암과 마주한 초긍정 젊은이 (feat. 반려견 신뱅울)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진짜선수
공간을 디자인하는 디자인선수단 [진짜선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할멈
호텔디자인을 배워나가는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ssoouuk
스타트업 디자이너, 힘내라 곳곳의 홀로선 디자이너들이여
팔로우
designer MYO
디자이너, 대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인포그래픽' 저자. 대학에서 디자인 수업을 맡고 있고, 기업에 강의를 나가기도 합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치유받고 여행하며 배웁니다.
팔로우
Big Crown
모아컴퍼니 Co-Founder, 디자인 전공 후 팀에서 디자인 빼고 이것저것 담당하고 있습니다만, 마음만은 디자이너로서 생활에서 얻은 영감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민예령
캐나다 인테리어 설계 디자이너 / 가끔씩, 플로리스트 / RID, LEED AP
팔로우
가름
배낭 두 개, 캐리어 한 개만 들고 정착했던 싱가포르. 27.10.1992.sg@gmail.com
팔로우
헤더 Heather
만 18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만 19살 싱가폴 취업, 호주 여행사와 유학원 경력 그 후 퍼스에 정착. 현재 호주 오피스에 일하며 해외 취업과 호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누리
운동과 술을 사랑하는 자유로운 영혼. 평범한 직장인, 부캐는 와인바 사장입니다. 가산탕진할 정도로 와인을 마시다가 결국 직접 와인바를 창업하며 탈덕했습니다.
팔로우
가끔 쓰는 이다솜
어쨌든, 쓰는 사람
팔로우
안정아
17년차 뉴요커. 사람들의 꿈과 자아실현에 관심이 많습니다. 쉽게 읽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만만세
놀고 있습니다. 나에게 일어나는 일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데이빗
(데이터+영상+글쓰기) × 좋아
팔로우
새보미
"Be as happy as sunlight, as untamable as the sea."
팔로우
셀린
관계를 고민하는 여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