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세얀돌이
산업간호사 세얀돌이.현장의 우리네 이야기와,묵혀둔 이야기를 언제든 꺼내먹을 수 있게.
팔로우
Queeny
현재는 11만 구독자 보유 유튜브와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앞으로는 한 마디로 정의 할 수 없는 N잡러를 향해 나아가는 중인 퀴니의 이야기
팔로우
라화랑
우울하고 불안해도 사랑을 꿈꿀 수 있으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씁니다. 사랑을 나를 세상을 상담을 우울을 불안을 결혼을 엄마를
팔로우
방구석 지식in
사람과 사회, 풀어보기.
팔로우
별샘
그저 글쓰기를 사랑하고 17년째 수학을 가르치는 강사인 작가 지망생입니다. 저의 글로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상우
적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팔로우
생각여행자
삶의 성장과 변화를 도와줄 생각을 씁니다.
팔로우
아름드리
엄마라는 이름과 교사라는 이름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며, 순간 순간 느낀 마음을 글로 담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사랑과 행복을 놓치고 싶지 않아 기록으로 간직합니다.
팔로우
하은수
글쓰기가 좋습니다. 잘 살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스토리캐처
재미있는 것만 찾는 '스토리캐처' 은근 두루 잘하는 ENFP 자유존중 예의추구, 하고싶은 것만 온전히 집중몰입하는 재미로 삽니다. 응원/이야기듣기 생각하고 관점바꿔보기 좋아해요:)
팔로우
이해솔
<나는 왜 산티아고로 도망갔을까>, <여행의 위로 - 북유럽에서 나를 찾다> 저자, 에세이 작가 & 웹소설 작가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글마중 김범순
미용장 소설가 김범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누룽지조아
행복을 탐구하고 나에게 행복을 주는 결혼, 걷기, 일, 교육, 청소 연습을 하고 있는 누룽지조아입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정
소소한 하루를 소중한 글로 남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호세
내 동료들이 웃으며 출근해서 안전하게 일하게 하고 그 모습 그대로 퇴근하는게 목적인 외국계회사 안전관리책임자입니다.
팔로우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