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언니
<글쓰기분야> 믿고 읽을 수 있는 '글쓰는 언니' 의 글이 되는 그날까지!
팔로우
현수
여유 시간에 소소하게 글쓰기를 하며 즐거움을 찾고 있습니다. 이 작은 이야기들을 좋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소미소리
자연식물식 실천가, 소미소리입니다.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 먹고, 손쉬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이림
<만나지 못한 말들>, <결혼해방일지> 쓴 사람. 계속 써 나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
글쓰는 워킹맘
읽고, 글쓰고, 알리는 일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워킹맘입니다. 매일 충만하고 깨어있는 삶을 살아가기 위해 걸어갑니다.
팔로우
소원
글로소득을 꿈꿔요.
팔로우
옹기종기
안녕하세요. 옹기종기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과 공무원 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D
팔로우
인선
평일에는 공공기관 연구원, 주말에는 요가 강사입니다. 자아실현의 길과 몸의 길을 찾고 있습니다. 눌러주시는 '구독'과 '라이킷'은 큰 힘이 됩니다.
팔로우
아도르
언제나 나자신으로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고양이삼거리
매일을 지나는 작은 고민과 선택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강이
여러 곳을 다녔고, 다닙니다. 식물을 키우고 털이 온통 검은 개, 고양이와 함께 삽니다. 천천히, 자주 음식을 만들어 사람들과 나눠 먹어요.
팔로우
세음
글밥 먹는 디자인 전공자. 세상에 드러나지 않은 아름다움과 크고 작은 이야기를 면면이 조명한다.
팔로우
grape
삶에 ‘글쓰기’라는 물을 주려고 합니다.
팔로우
주나라
연기를 전공하고 있는 글쟁이 어른아이 입니다. 사람 냄새 나는 이야길 담백하게 담아냅니다. 오늘도 열심히 살아내는 당신의 삶에 기꺼이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