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625
명
닫기
팔로워
3,625
명
강신혁
강신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현승
강현승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경열
변산반도 에서 태어나 마도로스가 되어 항구가 있는 150개국을 여행하면서 글은 이어 갑니다.
팔로우
류영기 시드니
1988년에 시드니로 건너와 아내와 함께 회계사로 일하고 있고, 문예춘추 2025년 신춘호에 수필로, 겨울호에 시로 등단했다. *해외거주사유로 응원주고받기를 설정할수없어 미안합니다
팔로우
문우진
순정에 기대어 무용한 것들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몽돌이
나의 고통에만 침잠해 있던 과거에서 벗어나 타인의 고통에도 귀 기울이는 그런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두왓유완트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꿈꾸며, 느리지만 꾸준히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박지숙
PJS의 브런치입니다. 28년 차 현직 간호사이자 두 아이를 키워낸 워킹맘, 간호학 박사,대학 교수 그리고 칼럼리스트 활동
팔로우
ND 문화 브로셔
ND의 문화 브로셔 - 문화와 예술에 대한 철학적 접근 - 성경 기반 소설
팔로우
늘람
'감정의 결'과 '시간의 흐름'을 따라, 조용히 스며드는 이야기를 씁니다. 늘 머무르며 흐르는 글로 만나려합니다.
팔로우
이선준
평범하지 않은 선택을 노력하며 순간 순간의 기억과 성장을 글로 남기는 청년입니다.
팔로우
Bellhoon
위로보다는 공감이 먼저라 생각합니다. 겸손하게 세상을 관조하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참새 목공소
장인을 꿈꾸는 직-장인. 쓸고퀄 : 쓸데없는 고퀄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명리하는 영화
평생 누군가의 그림자로 살았던 시간을 지나 , 인생의 끝자락이라 여겼던 예순에 비로소 참 자유를 만났습니다. 명리학과 사색으로 길어 올린 치유의 문장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시인 손락천
그리움으로 시와 그 곁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준한
2024 한국 문학 대상 수상 시인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신하연
빛이 되어 아주 먼 곳에 닿을 수 있다면
팔로우
구민기
생각하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여행지에서의 기록을 돌아보며 그 순간의 기억을 곱씹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정리한 생각들, 발견한 것들을 세상과 나누어 성숙해지고 싶습니다.
팔로우
April
마음과 영혼을 지켜며 삶의 이야기를 새롭게 써 내려갈 질문들과 씨름합니다. 청년들과 함께 서로 배우고, 글로 길을 찾아갑니다. 부활의 희망이 피어날 4월의 봄을 기다립니다.
팔로우
영국피시앤칩스
행복과 삶에 대한 찬가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