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429
명
닫기
팔로워
3,429
명
소똥구리
고요한 아침,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주말에는 산골 텃밭에서 호박도 심고 감자도 캐는 주말 농부입니다.
팔로우
이용주
이용주의 브런치입니다. "쓰면 느려지고, 느리면 분명해진다. 내가 누군지, 무엇을 원하는지." -베른하르트 뢰스너
팔로우
빈자루
빈자루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위안을 얻고 세상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건축가 김성훈
프랑스에서 10여 년간 실무 후, 지속가능한 도시 & 건축계획과 바이오필릭디자인으로 다양한 가치를 만드는 지음플러스의 대표, 건국대학교 건축전문대학원 겸임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부지깽이
꺼진 줄 알았던 화로 속에 남은 이야기, 망각의 재를 헤집는 "부지깽이"가 되어 희망의 불씨를 지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m.blog.naver.com/rht1013?tab=1
팔로우
열정의 개척자
브런치에 쓴 글을 모두 지우고 새로운 글을 쓰기 시작합니다. 솔직한 글을 쓰고 싶어 졌습니다.
팔로우
Utopian
이상적인 미래를 오늘로 가져오는 과정에서 필요한 정리함
팔로우
문장학교
글을 쓰다 멈추는 이유와 끝까지 쓰는 사람의 사고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홍근시인 순천
윤홍근 순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다정다감 전수현
시인 겸 심리상담사 전수현의 브런치스토리 ♡ 《쉼을 배우다》,《국민고향 정선, 그 품으로》판매중 ♡마음을 쓰다듬는 문장을 믿습니다. 상담실에서 피어난 이야기 삶의 온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길위의스튜디오
발달장애인들과 여행하는 특수교사. 여행을 통해 교실을 벗어나 길 위에서 보다 실제적인 삶을 가르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꿈꿉니다.
팔로우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필립
필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풍운아의 되새김질
우리의 흔한 일상, 무채색의 하루에 철학이라는 날카로움을 입혀볼까 합니다. 전자책 <사유의 궤적> 삶과 세계를 관통하는 인문 철학 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향지소피아
철학박사과정에서 미학을 전공했으며, 소설쓰는 작가입니다. 아이들과 독서 논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세계여행관련 글을지속적으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도쿄 소시민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일본 경제와 시사, 취업활동과 회사에서 겪은 이야기등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작은 응원은 큰 힘이 됩니다.
팔로우
기억정원
안녕하세요! 저는 일상 에세이 작가인 기억정원입니다. 사소한 일상 속에서 느꼈던 감정과 생각을 다루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놀비
안녕하세요. 놀비입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평범한 사람도 비범한 성과를 내도록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