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엄마 내 사랑이 점점 커지고 있어요~~♡♡♡

솔이의 세상 이야기 2

나의 뜻대로 안 되는 한솔아~

힘들어도 이겨 내줘서 고마워

운동시간에도 포기하지 안 하고 해 줘서 찐짜고마워

수업시간, 예배시간에도 졸지 않고 해 줘서 고마워

한글 배울 때도 포기하지 않아서 고마워

만약 내가 포기했으면 내가 힘들어했을 거야

내가 교과서 챙기는 것도 포기하지안아서 고마워.

난 포기하지 않아.

하기 싫어 안 하는 게 최선이란다.

2015. 9.19

ㅡ한솔이가ㅡ

한솔아

고마워

운동 힘들지?

힘들어도 열심히 하자

파이팅 내 뼈에게~~


가진 것에  감사를 모르고

부족한 것에 불평하는

나 자신을 부끄럽게 만드는

글이다

솔이는 어느새 자신을 인정하며

자신에게 고마워할 줄 아는 어른보다 더 큰 어른이 되어가고 있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엄마! 내 사랑이 점점 커지고 있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