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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kaily Dec 19. 2022

10년차 PO의 노션 활용 팁

업무 협업부터 활용까지, 그리고 깨알 꿀팁은 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협업 시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이나 파워포인트를 사용하여 업무를 하고, 사내 메신저로 커뮤니케이션을 했었는데 최근에는 클라우드 기반의 협업툴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다. 클라우드 기반 협업툴이라고 하면 노션(Notion), 컨플루언스(Confluence), 지라(Jira), 슬랙(Slack)등이 있는데 각각의 툴이 무엇이고 보통 어떤 때 사용되는지 간단하게 설명하며 본문이 시작된다. 


해당 글은 요즘 IT에 기고된 글이며 무료로 확인이 가능하다.

처음 기고한 글인데 15.4K View와 여러 개의 좋아요를 받아 ✨인기글✨로 선정되어 내 브런치 구독자들에게도 공유한다. 요즘 IT에 기고된 글은 아래와 같은 구성으로 작성되었으며, 업무에 노션을 주로 사용한다면 한번 쯤 읽어보기를 추천한다. 




노션으로 프로젝트 협업하기

500명 규모의 조직에선 노션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노션과 컨플루언스의 차이는 무엇이 있는지를 설명한다.

출처 : 노션


PO 업무에 노션 활용하기

로드맵 수립부터 프로젝트 진행, 성과 분석의 순서로 자세하게 설명한다. 


출처 : 노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노션 활용 꿀팁

총 4개의 노션 활용 꿀팁을 소개한다. 노션을 주로 사용하는 PO가 알면 너~무 좋을 꿀팁!

출처 : 노션




https://yozm.wishket.com/magazine/detail/17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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