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카오모빌리티 Jan 24. 2022

미래를 여는 문, NEMO 2022

카카오모빌리티의 첫 테크 컨퍼런스, 그 문을 열다.


**NEMO 2022 티저영상 보기: https://youtu.be/1L5J3sxyxAc


더 나은 이동을 꿈꾸며 모빌리티 혁신을 만들고 있는 카카오모빌리티가, 첫 번째 테크 컨퍼런스 NEXT MOBILITY: NEMO 2022의 문을 열었습니다.  


NEMO 는 모든 입구나 통로를 상징하며, 다음 모빌리티 기술로 미래를 여는 문을 열겠다는 카카오모빌리티의 포부를 담고 있는데요. 


NEMO 2022에서는 우리 모두의 일상을 바꾸고 있는 모빌리티 기술과 미래의 이동 환경을 한층 더 진화시킬 수 있는 기술들을 소개하고, 기술을 통해 함께 만들어 나갈 미래에 대해 국내외 모빌리티 전문가들과 함께 논하고자 합니다.


NEMO 2022 행사에 참여를 원하신다면, 지금 NEMO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사전등록 해보세요.


사전 등록만 해도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or 갤럭시 버즈 프로, 카카오 T 5천원권, 스타벅스 5천원권 등 다채로운 선물을 드리며, 모든 참여자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는 다양한 소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개최 장소: COEX 그랜드볼룸  

� 날짜 및 시간: 2월 10일 1:00PM~ 5:30PM 

� 온 ・ 오프라인 참여 방법

ㄴ OFFLINE: 홈페이지를 통해 오프라인 참석 사전 등록(선착순 300명) 후 COEX 그랜드 볼룸에서 현장 등록 후 입장

ㄴ ONLINE: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시청 사전등록 후 오후 1시부터 홈페이지나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시청 가능 

� 유의사항

- ‘NEXT MOBILITY: NEMO 2022’에는 온·오프라인 참여 모두 가능합니다.
- 지금 nemo.kakaomobility.com에서 온·오프라인 사전등록이 가능합니다.(단, 오프라인 사전등록은 선착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행사 당일 nemo.kakaomobility.com에서 행사 현장을 온라인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본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방역패스가 확인되신 분만 행사장 입장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 시, 오프라인 참석이 제한되고 온라인 행사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NEMO 2022 오프라인 행사는 정부 방역 지침에 준하여 철처한 방역 관리 아래 치루어질 예정입니다. 안전하고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과 내일의 모빌리티 기술을 만나볼 수 있는 NEMO 2022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NEMO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경품 확인하기

1️⃣ 사전 등록 이벤트 

2️⃣ Ask KM Anything 사전 질문 이벤트

3️⃣ 시청 인증 이벤트

4️⃣ 너의 NEMO를 보여줘 이벤트 

매거진의 이전글 운전자판 MBTI가 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