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LENI
아직은 전문 분야를 탐색중인 브런치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디엔드
인생이 영화라면, 나의 장르는 감동실화.
팔로우
앞니맘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에세이와 소설로 써봅니다.
팔로우
로보
bobobo
팔로우
눈시울
재미있는 추리소설, 추리소설이 아니라도 좋은 책들, 책이 아니라도 즐거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페일핑크
IT 회사에서 기획자로 일합니다. 일터와 일상에 대해서 씁니다.
팔로우
봄이
봄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산희
시인 & 애서가 / 시와 책, 자연을 가볍게 거닐어요♬ ★공동시집 <꽃그늘에선 모두 다 벗일세>(시와서가)
팔로우
예나네
꽤 오래 수필과 평론을 썼습니다.
팔로우
유원선
사회복지사로 비영리단체, 아동복지단체에 오랫동안 일하면서 경험한 일,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담고자 합니다. 그 외 일상에서의 재미있고 소소한 사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팔로우
선선
먼 과거에 독립영화관에서 일했습니다. 가까운 과거에 비자발적 퇴사자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글을 써요.
팔로우
진향림 최윤순
꿈을 먹는 젊은 청춘으로 30년 동안 영어를 가르쳐온 다양한 경험과 교육 철학을 기반으로 다섯 손주와 소소하고 행복한 일상을 쓰고 싶은 황혼 육아 7년 차 액티브시니어 입니다.
팔로우
momo
mom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먹는여우랄라
주부이자 엄마, 자영업자. 결혼. 다 좋은데, 자꾸 나를 잃어버릴 것 같아 부단히 읽었습니다. 그러다 팟캐스트를 열게 되고 지금은 책이 있는 공간사업을 합니다.
팔로우
글을 그립니다 미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일상 속 '사유'의 순간을, 개인적인 '소유'에 그치지 않고, 글과 그림을 통해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레이지살롱
흩어지는 하루들이 아까워 일상을 그리고 기록합니다. 그 기록들이 모여 언젠가 나의 정원에 작은 열매가 맺길 바랍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