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조이홉
두 아이를 키우며 이제야 어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육아를 하며 나의 진로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법륜
지금, 당신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아모나
몸만 커버린 어른이 된 것이다. 정신적 성장을 막는 모든 것들을 쏟아내야 했다. 진정한 어른이 되기위한 글.
팔로우
cocomama
육아 하며 잠든 아가 옆에서 그리는육아일기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낭만민네이션
이상주의적 현실주의자
팔로우
뜨때로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민화에서 그림책으로 넘어온 작가.‘엄마 이불’, ‘엄마, 괜찮아요?’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이소라
당신을 위로할 말들을 찾아내고 싶습니다. 삶과 예술을 넘나들며 고민합니다. 책 <한밤의 미술관>,<지금 내가 듣고 있어요>,<보내는 이, 빈센트>를 썼습니다.
팔로우
나람
음악이 내게 하는 말/소년, 음악을 만나다
팔로우
율마
놀이치료사, 플로어타임 프로바이더, TRE 프로바이더, 작가
팔로우
그리라
남표니와 마눌이의 흔한일상
팔로우
안개꽃
에세이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캐나다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Yuj
유즈입니다. 그림을 그리고 파리에 살아요. 브런치에는 남편과 둘이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보영
동화작가지만 딴짓을 더 많이 합니다. 밴드 '싱잉앤츠'에서 노래를 짓습니다. 에세이 <내가 엄마가 되어도 될까> myspring0713@gmail.com
팔로우
Kim Ji Youn
만나고, 배우고, 기록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멈추지 않는 한, 계속 성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무엇인가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픈 엄마입니다.
팔로우
그로잉맘 이다랑
<불안이 많은 아이> <아이마음에 상처주지 않는 습관> 저자 (주)그로잉맘 창업자 / 발달심리 및 부모교육 전문가
팔로우
개미
10살, 3살 아들 둘 아빠입니다. 아내, 아들, 고양이,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고 쓰는 걸 좋아합니다. 긴 공백을 거쳐 둘째와 함께 다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글쓰고 강의하는 최지은
드림인스피치랩 대표 홍시달 출판사 대표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간작가 -<말거울>,<몰입육아달인의 육아처방전> -광명시전국신인문학상 소설부문 대상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