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9
명
닫기
팔로잉
59
명
제시 이지현
제시 이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별
전공을 커리어로 만든 19년차 프리랜서 스페인어 튜터 / 육아를 커리어로 만들어 가는 9년차 아들맘
팔로우
HK
Haekeung Par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과학자엄마 류
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실
명랑모험가 | '내 방식대로 삶을 선택하고 만들어가는 연습. 거창하지 않아도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계속 나아가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음감
잘 보고, 잘 듣습니다. 읽고, 쓰고, 뜁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몽상가 LEE
심리학 공부를 하고 있으며, 사색과 몽상을 즐겨합니다.
팔로우
민들레 김경희
민들레 김경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전미애
전미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손희령
손희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경미
권경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잘노는양슨생
두 아이를 낳은 후, 나를 더 잘 알게되는 중입니다. 부모인 내 삶을 더 사랑하게 된 일상이야기를 적고 있어요.
팔로우
노정아
노정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햇빛토끼
볕드는 시간, 일상력이 자라는 중입니다.
팔로우
바스락
글을 쓰며 다시 글을 쓰는 이유를 찾습니다. 궁금증이 생기는 일상이 행복합니다. 알아가는 내 모습이 신기합니다. 조금씩 나아지는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이 더 멋진 날입니다.
팔로우
디디
스스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그 마음을 담아 오랜 프리랜서 생활을 접고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봄날의 햇살
29년차 육아맘이자 교사, 감각하는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는 것을 즐기는 INFJ, 마음에 담겨진 이야기를 예쁜 그릇에 음식을 담듯 담아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종원
평범한 회사원이자, 문구덕후로 살아가며 소소(小小) 하지만 소소(昭昭, 또렷한) 한 글을 씁니다. 그리고 포기(抛棄)는 하더라도 포기(暴棄) 하지 않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