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인춘 Oct 07. 2022

아내가 울고 있습니다


아내가 울고 있습니다.

내 가슴이 찢어질 듯 아픕니다.

나는 서둘러 아내의 가슴속에 들어갔습니다.

아내가 울고 있는 이유를 알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그러나...

그 속은 너무나 깊고 어두웠습니다.

나는 그만 길을 잃고 말았습니다.

ㅠ.ㅠ;

작가의 이전글 왜 또 인도가 생각났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