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5
명
닫기
팔로잉
55
명
밀덕여사
밀리터리 덕후 여자 사람입니다. 국방 안보 관련 국내외 뉴스를 공유하고 주요 이슈를 분석합니다. 군 시절 경험 회고, 북한 관련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연주홍
기록하는 주홍이 ♨ 게으른 완벽주의자의 여행 기록
팔로우
심프로의 언론윤리 연구실
심프로의 언론윤리 연구실의 브런치입니다. 세명대학교 저널리즘대학원에서 언론윤리 등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주로 언론윤리 관련 쟁점들에 대한 고민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크리스
신문기자였습니다. 스타트업에서 개발자 겸 PO로 일했습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이름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말: "세상은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팔로우
Koji berry
현장에서 치열했던 느낌을 기록하겠습니다.
팔로우
박준돌 기자
평균 주량 소주 세잔의 '알쓰'이지만 모 일간지에서 2년째 술 코너 연재 중인 6년차 기자. 술은 싫지만 너무 궁금하고 알고 싶은 애증의 대상.
팔로우
홍정수
11년차 신문기자입니다. 그것과 관련이 있는 일들, 무엇과도 관련 없는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캘리박
안녕하세요.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주재원 생활 중입니다.
팔로우
조문희
아름답고 논리적인 것을 사랑합니다. 상처받은 사람과 불행한 일에 더듬이를 세웁니다. 두 문장 사이 접속사가 고민입니다. 하지만일까, 그래서일까. 일단 계속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안기자
일간지 산업부 11년차 기자입니다. 꽤 긴 시간 산업 부문을 취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뼛속까지 문과입니다. 기사로 담을 수 없는 '문과 감성'을 이 곳에 털어 놓습니다.
팔로우
송승환
<찾다 만나다 듣다 쓰다> 송승환 기자의 '기자내전'
팔로우
코카
성장하려면 상장하세요
팔로우
신정은
콘텐츠의 바다에서 '뉴스'를 고민합니다. 새로운 플랫폼과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이혜미
한국일보 이혜미 기자입니다. 이 공간의 글은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herstory@hankookilbo.com
팔로우
김경호
MBC 기자. '진짜 어른이 되기 위한 듣기 수업', '한 번에 되지 않는 사람' 저자.
팔로우
정선은
브랜드마케터의 일과 상. 느낀 것들을 적어요.
팔로우
김나진
사랑하는 이들의 말을 곱씹으며 살아갑니다. 참 행복하고 가치있는 일이니까요. 그곳에 우리 삶의 정답이 있으니까요. 잠시 쉴 공간이 있으니까요. #그저당신이기에빛이납니다
팔로우
유창선
시사평론가를 하다가 2019년 뇌종양 수술로 투병을 한 뒤, 지금은 건강을 되찾고 문화예술과 인생에세이 쪽의 글쓰기를 많이 합니다. <여성신문>에 문화칼럼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소영
전직 기자. 핀란드로 이주 후 프리랜서로 일하며 핀란드 소식을 뉴스로 전하기도 하고 글도 쓰고 아이들을 키우며 평범하게 살고있는 시민. 현재 한국으로 돌아와 계속해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