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호면 Nov 18. 2018

언젠간 다시 자라나겠죠

잘려나간 당신과의 추억 

머리카락을 자르러 갔어요

그 사람과 헤어졌거든요


내 긴 머리가 좋다며 한참을

친구들에게 자랑하던

당신과의 추억을 잘라내려 합니다


잘려나간 머리카락은

가을의 낙엽처럼 빨갛게 물들었네요


그땐 우리의 마음도

빨갛게 물들었었는데


짧아진 머리가 어색하네요

당신이 없는 내가 어색하네요


잠깐 눈물을 훔쳐봅니다


언젠간 다시 자라나겠죠?

내 머리카락도 그 마음도 말이죠


작가의 이전글 예상하지 못했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