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이응진
'창업1년차 김사장은 어떻게 투자유치에 성공했을까'의 저자 이응진입니다. 30년 넘는 기간동안 기업전문변호사, 투자자, 창업자로 쌓아온 경험을 브런치스토리를 통해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jaha Kim
25년차 전략 컨설턴트로 10년간 4000여개의 중소, 중견기업과 대기업을 만나면서 입 아프게 한 소리를 정리 합니다
팔로우
Al dente
광고마케팅 회사를 6년째 운영 중이다. 내가 겪은 시행착오와 실질적인 노하우를 조금씩 풀어보려 한다. 내 이야기가 이제 막 창업을 시작하려는 누군가에게 작은 힌트가 되길 바란다.
팔로우
집구석마케터
보고 듣고 배운 것들은 기록하고 공유하는 마케터입니다. 밀고 있는 별명은 '집구석마케터'지만, 실제 별명은 '개복치'로 불리는 이재선 입니다.
팔로우
식물다방
안녕하세요. 다방면의 식물이야기가 있는 곳, 식물다방입니다.
팔로우
hada
쓰고 싶을 때 씁니다. 저만의 속도로 씁니다. 제 브런치에 '작가 소개에 대한 고민의 글이 있습니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그림형제
잘생긴 고3 아들을 둔 아빠. 추리소설과 주말을 좋아하고 장르 불명의 요상한 글을 씀. 재미없는 사람과 신 맛 과일을 싫어함.
팔로우
이해솔
<나는 왜 산티아고로 도망갔을까>, <여행의 위로 - 북유럽에서 나를 찾다> 저자, 에세이 작가 & 웹소설 작가
팔로우
망고 파일럿
외항사 부기장의 일상과 여행, 그리고 비행 기록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차원경
차원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햇살나무
작가 정글에서 햇살나무로 필명을 바꾸겠습니다. 우거지고 습한 정글 보다는 먼지마저 환히 비치는 햇살아래 선 나무 한그루 같은 글을 써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크렘베어
강원도 산골마을에 사는 크렘베어(Cremebear)입니다! 인생에 도움이 (안) 되는 프랑스어 격언들을 매주 그림과 함께 올립니다. 투병중이어서 당분간 쉽니다ㅠㅠ흑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