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nnaine
작은 개인카페를 운영하는 줏대없고 예민한 초보 자영업자 입니다. 관심사는 많지만 지식의 깊이가 얕아 의식의 흐름대로 생각하고 겪은것들을 글로 옮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십구센티미터
이십구센티미터가 전하는 이야기
팔로우
션록홈즈
서촌에 사는 14년차 부부, 션&록의 주택살이 프로젝트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두부
곁에 머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김폴리
요가에 대해 주로 글을 쓰는 광고 기획자입니다. 몸짱 할아버지를 꿈꾸고 학생처럼 살아가려 합니다. 광고, 예술, 테크, 운동, 글쓰기, 독서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조여름
소소한 이야기들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summer_jo4
팔로우
김철현
음식을 먹으러 다니고, 아내를 위해 요리를 하고, 글을 씁니다. 새벽에서 황혼까지 기자, 나머지 시간은 그저 살림.
팔로우
유재필
수필집 <소심한 사람>, <원래 그렇게 말이 없어요?>, <나약한 인간이 삶을 버티는 방법>의 저자이며 서점 '오혜'를 운영하는 유재필입니다.
팔로우
Sangster
‘디자이너의 생각법; 시프트’외 세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
팔로우
스키너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조리학과에서 서양조리를 강의하고 있습니다. 식탁 일기를 통하여 음식의 역사와 문화를 매일의 식탁과 함께 풀어 봅니다. jkshin@ck.ac.kr
팔로우
키만소리
키만소리(김한솔이) 남편과 2년간 세계여행을 하다가 출판스튜디오 <쓰는하루>를 만들었다. 지금은 여행자에서 작가,에디터, 출판사 대표로 살고있다. two_hs@naver.com
팔로우
김영학 코치
일과 삶 속에서 행복을 찾는 비즈니스 & 커리어 코치 겸 디렉터. 듣고 싶은 이야기보다 들어야 할 이야기를 해서 욕(?)을 먹습니다. 취미이자 일 때문에, 비즈니스를 평론합니다.
팔로우
싱글트립
더 늦기 전에, 일 말고도 제대로 된 취미 하나. 여행.
팔로우
Topmage
글쓰기를 잘하고 싶은 만큼 글쓰기를 못하는 사람
팔로우
곽미성
파리에 살고 있어요. "다른 삶", "외로워서 배고픈 사람들의 식탁", "그녀들의, 프랑스식, 연애" 를 썼습니다.
팔로우
DieM
게임 원화 디자이너 입니다.
팔로우
김준범
퇴사하고 사업하는 전직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Sabum Byun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