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황신혜신
황혜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승구
한승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남일 도슨트
이남일 도슨트/ 예술 문화 컨텐츠 여행 법인 회사를 운영중입니다 / 문의 : info@legrandtours.com / 끊임없이 해외에서 예술을 현장에서 보는 사람
팔로우
손명찬
<세.가.별><꽃필날><꽃단배 떠가네> 등 5권의 책 작가. 경영컨설턴트(기업경영, 마음경영), 인문+IT 융합 기획자, 심리치유전문가로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정용규
턱을 기대고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며 생각해 봅니다.
팔로우
서해
환승 공항에서 쓰는 편지. 길에서 만난 사람들 이야기를 갈아 탈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씁니다. 여행지 풍경보다 거기서 돌아보는 제 자신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필립 김동우
이기적 인간을 싫어하는 이기적 인간으로, 글을 쓰며 사진을 찍는다. '지금, 여기'란 말을 좋아한다. 현재는 국외독립운동사적지를 기록하고 있다.
팔로우
post truth
post-truth = 탈-진실
팔로우
ㅇㅅㅇ
.
팔로우
sangillness
하루 벌어, 하루 떠나는 21세기 한량
팔로우
정인교
정인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구교훈
구교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고니
박물관전시기획자의 박물관여행, 관광학박사의 여행사진으로 쓰는 사진일기
팔로우
조엘
지금은 호주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혜연
안녕하세요. 작가 박해연입니다. 2017.2 [지금이순간 당신이 가장 소중합니다] 출간. 더욱 맑은 향 가득한 글쓰기로 세상에 보탬 되고 이로움 주는 향기로운 작가가 되려합니다.
팔로우
Sien Placid
그렇게 소중했던가, 그냥 두고 올 생각 왜 못 했던가. 꿈 깨기 전에는 꿈이 삶이고, 삶 깨기 전에 삶은 꿈이다.
팔로우
주기환
글은 삶의 반영
팔로우
곽재혁
피터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 / 작가
팔로우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팔로우
권호영
타인보다 조금 민감한 사람, 어쩌면 그냥 조금 섬세한 사람. 언어에 감격합니다. 눈 뜰 때 드리워지는 속눈썹 그림자에 반하고요. 사랑을 안다고 했더니 다들 안 믿는 눈치네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