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1497617
* 오늘은 구독자분들에게 말하듯 적어보겠습니다.
제가 책을 출간했습니다. 마케팅 책을요. 하지만 마케터만을 위한 책은 아닙니다. '마케팅을 잘 모르지만' '마케팅을 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썼습니다. 마케팅은 본인과 무관하다고요? 그럴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아닐 겁니다. 마케팅은 여러분이 하는 일을 많은 사람에게 '잘 알려주는' 확성기이기도 하고, 많은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스포트라이트이기도 하거든요.
만약 여러분이 평생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마케팅을 몰라도 상관없습니다. 회사를 통해 여러분이 하는 일이 자연스레 알려질 수도 있을 테니까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본인이 하는 일을 스스로 잘 알리고, 매력적으로 보일 필요가 있습니다. 마케팅이 필요하다는 이야기죠. 이 책을 여러분에게 권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마케팅을 몰라서 주저하는 분에게는 용기가 되고, 마케팅이 겁나서 주저하는 분에게는 용기가 되고, 이제 막 마케팅을 시작한 분에게는 응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이 책이 꼭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1497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