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
명
닫기
팔로워
22
명
Dongjin Kang
Dongjin Ka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준혁
제가 접했던 다양한 음악들과 공연예술에 대해서, 머릿속으로만 상상하던 이야기들을 풀어보는 공간으로 가꾸고 싶습니다.
팔로우
문은희
문은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초부정수
인도 뉴델리의 한국 회사 법인장으로 10년간 주재하면서 경험한 일상과 일, 고향 서울에 대한 알듯모를 듯한 이야기들을 나의 시각으로 엮어 글을 적어보는 중입니다.
팔로우
미술관에 간 노무사
"미술관에 간 노무사 & 산업안전지도사, 인사와 안전을 그리는 아뜰리에." 20년의 직장생활과 인사노무, 산업안전 그리고 이에 대한 예술적 시선으로 풀어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민호
이민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Roo
Ro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지은
이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하영
하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민혜
현재 시카고에서 정책학을 공부하는 기술직 공무원입니다. 반짝이는 눈으로 세상을 보고 부지런히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서문
서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Philharmony
Philharmon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위험한책
위험한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호성
류호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eongihnK
초등교사 출신이나 지금은 그만두고 다른 일을 시작했습니다. 나의 이야기가 교사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랍니다.
팔로우
SOM CHAI
새벽을 걸으며 배우는 지혜
팔로우
세온
특수를 보편으로
팔로우
아트 서연
어쩌다 취미로 발레를 배우게 되면서 발레 애호가가 되었습니다. 배우는 발레와 듣는 발레(음악), 보는 발레(작품, 그림)등 발레에 관한 모든 것에 사랑에 빠진 취미 발레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