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5
명
닫기
팔로잉
115
명
신지훈
<아무래도 잘한 것 같아> 아빠 육아휴직 에세이를 썼습니다. 에세이와 소설을 사랑합니다. 기왕이면 둘 다 쓰고 싶습니다. 장래희망은 소설가인데, 그게 언제 이뤄질지는 미지수입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Pen 잡은 루이스
아주 가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경식
히스토리텔러.
팔로우
이소 시각
나에게 좋은 사람과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 합니다.
팔로우
고유동
글쓰기는 삶을 예술로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수필과 에세이 글쓰기를 즐겨 하고요, 서평과 시 쓰기에 매진하고 있어요. 귀한 시간 내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호세
내 동료들이 웃으며 출근해서 안전하게 일하게 하고 그 모습 그대로 퇴근하는게 목적인 외국계회사 안전관리책임자입니다.
팔로우
hohoi파파
꾸준하게 글쓰고 싶은 40대 남자.
팔로우
무운
무운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베로
사소함, 그리고 모호함 속에서 의미를 찾아내는 것을 즐깁니다. 일상의 것들에서 위로와 힘이 되는 공감과 생각들을 남깁니다.
팔로우
유중유강
유중유강의 브런치입니다. 결혼과 육아의 최종목표는 사랑도 믿음도 아닌 독립이라 믿는 편. 우리가 각자의 짐을 어깨에 매고 손을 잡고 함께 걷는 것이 내가 꿈꾸는 가족.
팔로우
산책덕후 한국언니
언어와 지구를 사랑하고 도시, 예술여행, 문화콘텐츠를 오래오래 되새깁니다.
팔로우
휴잇
책을 읽고 짧은 단상을 글로 남깁니다. 저의 글이 당신에게 위로와 공감, 때로는 동기부여가 되기를 작게 소망합니다. @hewitt_book
팔로우
닷노트
읽고 쓰는 콘텐츠 프리워커. 책 관련 인스타 매거진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한승혜
다양한 것을 읽고 보고 씁니다.
팔로우
신매
느리게 읽고, 오래 바라봅니다. 문장 사이의 여백과 침묵 속의 온기를 믿으며, 하루하루 삶의 결을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하정
소소한 하루를 소중한 글로 남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피어라
아직 포유류가 되지 못한 두 아들과 반려식물 돌보미. 책읽고 글쓰는 할머니가 될 예정.
팔로우
서재
책이 삶을 바꾼다는 말을 선뜻 믿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서재를 밖으로 꺼내놓고 나서야 알았습니다, 어제 읽은 책들이 오늘의 나를 만든다는 것을요. 「내곁에서재」를 나눕니다.
팔로우
시루
시루에 물 주듯 글쓰기로 마음에 틈을 냅니다. 그 틈에서 만난 작은 발견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