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0
명
닫기
팔로워
160
명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노이은
노이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굴굴
한의사이자 일러스트레이터. 꼭꼭 씹어 먹듯 읽어야 재밌는 그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포워커 For worker
안녕하세요. 직장인을 위한 브런치 포워커입니다.
팔로우
AngKKo
소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Bookles Blog
일찌감치 은퇴한 대학교수입니다. 그동안 배운것에 요즘 배운것을 합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북리뷰와 Op-Ed 위주로 씁니다.
팔로우
양짹
양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빌로마미
빌로마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햇살
햇살의 브런치입니다. 어른이 되어가는 당신에게, 성장통을 앓고 있는 당신에게 드리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서고
조용한 시골에서 주부의 삶과 동네회계사일을 업으로 하며 살고 있습니다. 천천히 생각하고 불필요한 감정을 덜어내고 단정한 삶의 태도로 앞으로 살고 싶은 바램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무랑
일상 속 마음 돌봄 글쓰기
팔로우
김다정
다정한 다정.
팔로우
정요원
사진, 영화, 책, 여행, 드라마를 좋아합니다. 감동의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은비령
책이 좋아 국어 교사가 됐습니다. 글쓰기가 지닌 순수한 힘으로 행복했고, 그 평안함으로 다른 분들에게도 위로가 되기를 꿈꿉니다. 소박한 책방 하나 차리고 글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물길
자연을 사랑하며, 생명의 의미를 최고로 삼고, 시와 수필을 사진에 담는 약학을 전공한 과학자입니다.
팔로우
처니
'정리하고 끄적이면서 만나는 개운함이 좋다.' 선물 같은 새벽 시간, 읽기 쓰기를 좋아하는 40대 주부입니다.
팔로우
최송목
한 가지 선택만으로 살기엔 인생이 너무 짧은 거 같아요.
팔로우
곽성일
it 업계 일 하면서 취미로 글을 쓰는 글쟁이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