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기묘한
2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함께하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트렌드라이트」를 만들고 있어요. 새로운 관점과 인사이트로 '사고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여행작가 정해경
빛과 장면, 그리고 사람 속에서 이야기를 찾습니다. 현재는 제주에 살며 내가 느끼는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글로 그림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휘피디
드라마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전혜윰
호기심을 원동력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경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혜윰’은 생각의 순 우리말로 생각이 많은 저를 표현합니다. 스트레스가 아닌 긍정적인 사유로 머리를 채워갑니다.
팔로우
임지훈
임지훈. 여행을 좋아하는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상현
별일 없이 산다고 생각했습니다. 별일 없다고 느꼈던 것들을 별일이게끔 만들고자 합니다. 별일 없는 삶이란 없었습니다.
팔로우
린 lin
팟캐스트 '혼자 있는 게 좋아' 의 호스트 린 lin 입니다.
팔로우
운민
운민의 브런치입니다. 전국의 모든 도시를 탐구해 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장정윤
방송작가 16년 차이며 미혼부 연예인과 결혼 5년차 입니다
팔로우
Hoon
대단한 철학이나 준엄한 메시지를 담을 주제가 못 됩니다. 익숙하지만 다시 들여다보면 좋을, 작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그런 사람이고 싶거든요.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위샬
인도 문화에 관심이 많은, 한때 다큐멘터리 PD를 꿈꿨던 경제신문 기자입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